사진/재밌는 사진

[스크랩] 귀엽고 재밌고 특이하고 기발한 시계 열전!

눈부신 봄날 2008. 9. 17. 14:03

귀엽고 재밌고 특이하고 기발한 시계 열전!

 

 

▲ 몇년전에 일본에서 출시돼 화제를 모은 폰 손목시계

하지만 화제만 모으고 많이 팔리지는 않았다는 후문이 있다~ ㅋㅋ

 

 

이제 사람들은 시계를 시계로 생각하지 않는다~ -_-ㅋㅋ

휴대폰이 시계를 대신하면서 이제 시계는 그냥 악세사리 느낌? ㅋㅋ

그래서 그런지 특이한 시계나 재미있는 시계가 많이 눈에 띈다~! 

 

 

 

 

 

 

 

▲ 특이한 문양의 손목시계들~!

 

 

 

▲ 갠적으로 너무나 갖고싶은 해골시계다 +_+ㅋㅋ

 

 

 

▲ 찻잔 시계와 우유팩 시계 ㅋㅋ 선물로 하면 좋을 것 같은데~?

 

 

 

▲ 구찌폰이다~

 

 

 

▲ 예쁘긴 한데 가격이 얼말까 ㅋㅋ

 

 

또 아이디어 상품 시계들도 있다는거~ ㅋㅋ

특히 아침 알람으로 사람 괴롭히는 아이디어가 매우 풍부하다!! ^^ㅋㅋ

 

 

▲ 요건 아침에 퍼즐대로 안맞추면 절대 알람이 꺼지지 않는다 ㅋㅋ

 

 

 

▲ 이건 매달려있는 시계인데 아침에 알람을 한번 끌때마다 조금씩 위로 올라간다고 -_-;;

자꾸 끄고 다시 자면 나중엔 저 위에 달려있을 듯 ㅋㅋ

 

 

 

▲ 알람 끌려면 도망치는 시계

 

 

 

▲ 아침마다 믹서기 소리 듣기 싫으면 일찍 기상해야 한다 ㅋㅋㅋ

 

 

 

 

▲ 개인적으로는 이게 제일 대박! 알람 빨리 안끄면 고기타는 냄새가 난다 ㅋㅋㅋ

아침부터 고기 생각날듯? -_-;ㅋㅋ

 

출처 : R.U.Ready to PLaY?
글쓴이 : 롤러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