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음식이야기

일본 간사이여행에서 먹었던 음식들...

눈부신 봄날 2012. 2. 4. 18:03

 일본 간사이여행에서 먹었던 음식들...

 

 

1. 첫째날 점심 ~ 돈가스

 

돈가스를 먹었던 음식점!!

돈가스는 우리가 보던 음식과 별반 다르지 않아서 사진은 찍지 않았다...ㅎ

 

 

2. 첫째날 저녁 ~ 스키야키

 

스키야키를 먹었던 음식점 이름!

이미 날이 어두워서 식당 모습을 찍을 수 없었다는...ㅠㅜ

 

스키야키 2인분 상차림!!

스키야키는 얇게 썬 소고기, 야채, 두부를 쇼유(일본 간장), 설탕, 술을 섞은 양념 간장을 넣고 냄비로 끓인 요리~

 

스키야키에 들어갈 쇠고기...

 

스키야키를 담는 그릇과 가열도구가 특이하다~

 

이게 뭐였더라??아마 달걀찜이었던 것 같은데...

아! 이 기억력을 어찌할 것인가??

 

튀김..

 

야채 샐러드!!

야채 가짓수는 별로 많지 많았다..  

 

스키야키 찍어먹는 장!! 

 

 

 

3. 둘째날 아침 ~호텔 부페(리가 로얄호텔 사카이) 

 

우리가 묵었던 리가 로얄호텔 사카이(오사카 난카이센 사카이역에서 도보로 약 1분 정도 거리에 위치)에서 부페식으로 먹었다.

음식은 일본음식과 양식이 섞여 있어서 취향대로 가져다 먹으면 되었다.

음식은 제법 먹을만했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ㅠㅜ

 

 

 

4. 둘째날 점심 ~ 초밥(간코스시)

 

점심은 간코스시(교토 산조본점)에서...

 

우리 눈에 익은 머슴 돌쇠(?) 캐릭터...

 

도시락에 담겨 있는 초밥들...

 

 

所在地地図

< http://www.gankofood.co.jp/group/washoku/shop/sanjo/index.html >

 

 

5. 둘째날 저녁 ~ 우동+오니기리+가게아게

 

저녁은 자유식으로 3가지 중에 선택해서 먹는 거였는데

그 3가지는

1. 오코노미야키, 2. 우동+오니기리+가게아게, 3. 특선스테이크 or 해산물 튀김!!!

 

일본에 왔으니 일본 전통 가정식을 먹어야 한다는  생각에 선택한 메뉴!!!

그러나...

결과는 실망!!

우리가 들어갔던 집은 제법 이름있는 오래된 집이라고는 하는데...

너무 부실 그 자체였다...

게다가 음식점 내부가 너무 어두워서 사진도 찍을 수가 없었다...ㅠㅜ

3번 우리가 묵었던 숙소(오사카 도큐인 우메다)에서 먹는 음식을 선택한 사람들의 만족도가 높았다고 한다...

 

 

6. 셋째날 점심 ~ 일본 라멘

 

라멘 먹었던 음식점...

 

식탁에 놓여 있는 양념들..

 

메뉴판..

 

 

내가 먹은 라멘!!1

기름이 둥둥 떠있어서 일본 라멘 별로 안 좋아하지만

이 라면은 제법 먹을 만했다.

 

곁들여 나왔던 주먹밥..

그 전날 저녁에 먹었던 주먹밥과 똑같이 생겼다..ㅎㅎ

일본애들의 단무지 서비스는 쪼옴 쪼잔하다(?)는 생각을 지울 수가 없다.

 

 

이 집은 김치를 다 제공했다...ㅎㅎ

 

식당 주차장에 있던 박스형태의 소형차..

요즘 우리나라에도 요거랑 비슷한 경차가 나왔던데..

 

점심 먹었던 음식점 주변 모습..

 

 

 

☆ 2011.2.23(수)-2.25(금) 일본 간사이여행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