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맛집*멋집

드라마 커피프린스에 나왔던 부암동 산모퉁이(2)

눈부신 봄날 2012. 5. 10. 22:02

부암동 산모퉁이

 

아래층에는 앉을 자리가 없어서 이층으로 올라갔더니

비록 산쪽이긴 했지만 창가쪽에 자리가 있어서 앉을 수 있었다.

대체 이 드라마 끝난지가 언젠데 왜 이리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는 것인지...ㅠㅜ

곳곳에서 일본어가 들리는 것을 보니 한류붐을 타고 외국인들도 많이 찾아오는가 보다...

 

널직한 탁자 위에 아기자기한 장식물들이 있었는데

요거는 돌덩이로 만든 원앙 한쌍~!!

왼쪽이 수컷, 오른쪽이 암컷이겠지... 

 

 얘는 명함꽂이로 쓰이고 있던 고무, 아니 비단 꽃신...

이쁘다. 앙징맞고~~

  

 

산모퉁이 곳곳에는 다양한 소품들이 많이 눈에 띄었는데 주로 오래된 골동품들이었다.

현미경, 섹스폰(맞나?), 오래된 등..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소품들인데 묘하게 정감이 느껴졌다. 

 

곳곳의 소품들 때문인지 실내 풍경은 짙은 밤색 나무색과 어우러져 독특한 분위기를 내고 있었다. 

 

화장실 앞에 걸려있는 소품이 그냥 장식물인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화장실 안에 사람이 있는지 여부를 표시하는 등이었다...ㅎㅎ

어느색이 사람이 있다는 표시일까요??

신호등을 생각하면 금방 아실듯...

     

 

탁자 위에 있던 선인장 화분!!

선인장도 멋지지만 화분이 더 멋졌다.  

 

드라마 커피프린스에 나왔던 장면들...

 

2층에서 1층으로 내려가는 계단에 걸려있던 아시아의 탈들~~!!

 

구석에 걸려있던 등과 장식소품들... 

 

목인박물관 소장품이라는데 대여 중인가?

 

 벽에 있던 소품 및 장식물인데 왼쪽거는 콘센트 흔적에 인형머리를 붙여놓은 아이디어가 재밌고...

오른쪽은 느낌이 아주 좋다...ㅎㅎ

  

 

글쎄... 앞으로 다시 가고싶어질 것 같지가 않다..

사람들이 많이 찾아와서 그런지 점점 확장을 해나가고 있는 것 같았는데 이런 점도 맘에 안 들고..ㅠㅜ

아주 시끌벅적한 산모퉁이였다...  

 

☆ 2011.5.10(목) 부암동 산모퉁이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