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기쁨/공연

하타슈지 파크콘서트...

눈부신 봄날 2009. 5. 20. 08:36

하타 슈지(Hata Shuji) 파크콘서트...

 

 예술의 전당에 갔다가 우연히 보게 된 공연...

일본인 기타리스트 하타 슈지...

 

처음엔 한국사람인 줄 알았다가 본인 소개하는 것을 들어보니 일본인??

그러고 들어보니 발음이 약간 서투른 것이.... 

한국에 온 지가 20년이 넘었다는데

솔직히 난 처음 듣는 이름에, 처음 보는 사람이었다.

EBS 스페이스 공감에도 나왔다는데...ㅠㅠ

 

우야튼 1시간 정도 기타 연주가 진행되었는데

정말 흥겨운 연주였다.

단순히 기타줄만 뜯는 것이 아니고 기타 전체를 두드려가며 열정적으로 연주를 하고 있었다.. 

그리고, 인도에 갔다가 구입했다는 방울 같은 악기(?)를 발찌처럼 오른발에 걸고

중간중간 추임새를 넣었는데 아이디어가 굿!!!

그래서 훨씬 소리가 다채롭게 들렸다...

 

 

사진은 늦게 자리를 찾아 앉다보니 무대 옆쪽이라 별로 각도가 좋지 않아서 아쉽다..

 스피커에 얼굴이 가려서...ㅠㅠ

 

 

 

이 파크콘서트는 5월 한달간 주말과 공휴일 오후 2시, 5시 2번 열린다고하니

예술의 전당 근처에 가시는 분들은 한번 들어보시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듯....

 

▼ 그날 마지막 곡 동영상 

  

한시간에 걸친 연주가 끝나고

음악분수가 있는 곳으로 올라가니

인조잔디가 깔려있고 군데군데 각기 다른 특이한 모양의 의자가 놓여 있었다...

다리도 아프던 차에 신발 벗고 앉아 있다가 하늘을 보고 누워 버렸다...

해가 넘어가는 저녁 무렵이라 하늘색도 이쁘고..

기대하지 않았던 공연도 공짜(?)로 보고, 나름 의미있는 하루였다...ㅎㅎ 

 

 

아래 사진은 인터넷에서 건진 것...

(출처:http://www.chunnyun.com/bbs/board.php?bo_table=interview&wr_id=39)

 

☆ 2009.5.9(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