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탈/서울 벗어나기

제주/ 제주 봄날 카페

눈부신 봄날 2013. 10. 8. 15:02

 

 

 

 

 

하여간 드라마나 영화에 나왔다하면...ㅠㅜ

이곳도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드라마 '결혼의 여신'이었던가 거기에 나온 곳이라네요..

그래서 그런지 사람들로 바글바글했습니다...

 

 

 

 

건물이 알록달록한게 드라마 촬영팀 눈에 뜨일만해 보입니다..

 

 

 

 

나무로 만든 의자도 나름 멋져 보이는군요...

 

 

 

 

역시나 해는 뜨겁게 뜨겁게 내리쪼이고 있던 터라 넘치는 빛은 주체가 안 되고..ㅠㅜ

 

 

 

 

 

등이 멋지네요...

요즘은 자꾸 이런 등에 눈이 갑니다..

 

 

 

 

그런데....

창턱에 거미가 나타났습니다..ㅠㅜ

이런 곤충들 끔찍히도 싫어하지만 심심해서 한번 찍어보았습니다..ㅎㅎ

 

 

 

 

 

이중섭의 아해가 여기서 낚시질을 하고 있네요...ㅎㅎ

 

 

 

 

이곳은 숙소도 겸하고 있으니 언제 한 번 묵어볼까 생각 중입니다...

 

 

 

 

역시나 넘치는 빛이군요..ㅠㅜ

 

 

 

 

더워서 시원한 거 하나 마시고 다시 길을 떠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