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탈/서울 벗어나기

제주 / 이호테우해변

눈부신 봄날 2013. 10. 9. 09:14

 

 

 

 

 

이호테우해변입니다.

 

입장은 무료이며, 제주시내에서 가장 가까운 해수욕장입니다.

모래 사장은 거무스름한 모래와 자갈로 되어있습니다.

삼양검은모래해변과 같이 모래찜질하기 좋은 곳 입니다.

- 제주관광정보 -

 

 

 

더운 날임에도 사람들이 바닷가에 많이 있습니다...

 

 

 

 

 

빨강, 하양 트로이목마 등대가 있는 곳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트로이목마가 어째 제주도의 조랑말을 닮은 듯 하네요..ㅎㅎ

 

 

 

 

 

한쪽에선 요런 요트가...

 

 

 

 

 

제주공항이 가까워서인지 비행기가 날아가는 것도 보입니다..

 

 

 

 

비행기가 제법 크게 보입니다.

 

 

 

 

어라~ 탈것이 3가지나 모였네요..ㅎㅎ

 

 

 

 

일렬로 서 있는 바다 등대들...

 

 

 

 

 

그날 저녁으로 먹었던 전복뚝배기입니다..

그런데 주인공인 전복에는 촛점이 안 맞았네요..ㅠㅜ

 

 

 

 

저녁 먹었던 곳 앞에서 발견한 불가사리들...

 

 

 

 

비행기가 참으로 많이 보입니다..

 

 

 

 

 

숙소로 가는 길에 보았던 빨간 트랙터가 왠지 멋져보여서 한 컷~~ㅎ

 

 

 

 

이제 해가 뉘엿뉘엿 지려는 저녁입니다..

 

 

 

 

이곳이 우리가 묵었던 숙소입니다..

 

 

 

 

성산일출봉 근처에 있던 곳인데

가격대비 나름 괜찮았던 곳입니다...ㅎㅎ

 

 

 

 

이렇게 휴가 첫날밤이 저물어갑니다...